노원구서비스공단,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취득

2021-12-06 17:30 출처: 노원구서비스공단

노원구서비스공단이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6일 --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치환)은 12월 3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3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았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다. 인증 심사 항목은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 관리 4개 분야로, 공정거래위원회 심의위원의 적합 여부 심의를 통과하면 최종 인증을 받는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2013년 주민 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 ‘노원구서비스공단’으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열린 소통 시스템(실시간 민원 처리) 운영 △고객 불편 예고제 △홈페이지 통합 예약 시스템 도입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주력해 2018년 최초 인증 이후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통과하면서 올해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노원구서비스공단 김치환 이사장 직무대행은 “임직원의 전사적 노력으로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경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원구서비스공단 개요

노원구서비스공단은 노원구 발전과 구민의 복리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2007년 10월 9일 설립했다. ‘친절한 공단’, ‘안전한 노원’, ‘구민과 함께 1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친절, 책임, 혁신, 안전, 포용, 윤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owons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