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민영 첫 타자로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꽃길ver’ 티저 영상 공개

브레이브걸스 찐팬 인증으로 광고 조공
“기업도 쁘밍아웃! 버텨줘서 고마워”

2021-04-23 18:50 출처: 엘칸토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티저

[TEASER] HIGH HEELS 브레이브걸스 X 엘칸토 티저 영상 (민영)ㅣ 2021.04.29 6PM 대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3일 --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정낙균 대표)가 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꽃길 버전’ 영상 티저를 선공개했다.

메보좌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이 첫 타자로 나섰다. 영상은 먼저 하얀 하이힐과 꽃이 가득한 무대를 교차로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인다. 하이힐을 지나 올라간 카메라 앵글에는 화관을 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의 민영이 등장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엘칸토와 브레이브걸스는 23일부터 5일 동안 순차적으로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멤버별 티저와 전체 티저를 공개한다. 본편은 29일 92(구두)데이를 맞아 엘칸토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2021년 하이힐 꽃길 버전 영상은 역주행 장인 브레이브걸스의 ‘하이힐’과 구두 장인 엘칸토 ‘하이힐’의 절묘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다. 브레이브걸스의 ‘하이힐’은 2016년 발매된 타이틀곡으로 ‘롤린(Rollin’)’, ‘운전만해(We Ride)’에 이은 역주행 곡으로 주목받고 있다.

엘칸토는 오랜 기간 꾸준히 최선을 다한 결과로 역주행을 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와 엘칸토는 닮은꼴이라며 이번 영상은 엘칸토의 브레이브걸스를 향한 진짜 팬심을 담아 멤버들 한 명 한 명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