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마켓과 하이어뮤직 참여, 온라인 콘서트 ‘엠콘 라이브’ 개최

2020-11-27 11:00 출처: 도너츠

MCON LIVE - MILLION MARKET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7일 -- ‘밀리언마켓’과 ‘하이어뮤직’이 참여하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MCON LIVE’가 12월 3일 개최된다.

‘밀리언마켓’과 ‘하이어뮤직’은 각각 쿠기(Coogie), 우태운, 오담률 그리고 pH-1,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 골든(Golden), 하온(HAON), 서동현(BIG Naughty), TRADE L의 참여를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을 주최한 주식회사 도너츠는 밀리언마켓과 하이어뮤직의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존에 볼 수 없던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MCON LIVE’는 12월 3일 ‘밀리언마켓’, ‘하이어뮤직’ 각각 오후 6시와 8시에 라이브 방송 플랫폼 ‘믹스채널(Mixchannel)’을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각각 11월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0일 오후 6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도너츠 개요

주식회사 도너츠는 웹, 모바일을 기반으로 기존의 판도를 바꾸고, 가치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설립된 IT 회사이다. 근태 관리 전문 솔루션 ‘JOBCAN’, 모바일 오디션 플랫폼 ‘Udition’,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 ‘Influp’,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LovePropose’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