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사랑 개원 세미나’ 개최… 의원 개설 전략 및 노하우 소개

22일 오전 10시 강남 머큐어 호텔서 진행, 성공적 개원 위한 노하우 및 핵심 전략 공유
보험청구 노하우, 심초음파 핸즈온, EMR 활용법 등 개원 후 필수 지식 무료 강좌 진행

2019-09-17 10:31 출처: 유비케어 (코스닥 032620)

유비케어가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7일 --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032620, 대표이사 이상경)가 의원 개설을 계획 및 준비 중인 원장들을 대상으로 22일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 강남구 소재 머큐어 호텔(비너스홀, 오전 10시)에서 진행될 이 날 세미나에서 유비케어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노하우 및 핵심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세미나 1부(Part 1)에서는 ‘입지 선정, 자금 관리, 의료장비 구매, 병의원 마케팅, 세무, 노무’ 등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의 강좌가 진행된다. ‘EMR(전자의무기록)을 활용한 의원 운영, 사례 중심의 보험 청구, 초음파 입문 코스’ 등 의원 운영에 대한 교육 강좌 시간도 2부 순서에 마련돼 있다.

유비케어는 개원 전 준비사항 위주로만 진행되는 타 세미나의 한계를 보완하고, ‘EMR 활용, 삭감 방지를 위한 보험 청구 노하우 등’ 개원 후 의원 운영에 필요한 주제들까지 다루면서 ‘의사랑 개원 세미나’의 차별성을 갖추고 강좌의 질을 높였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시중에 이미 많은 개원 세미나가 있지만, 참가업체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가 제한적이란 한계 때문에 삭감방지 노하우, 장비 사용법 등 개원의 입장에서 중요한 지식 습득을 위해 여러 세미나와 학회를 배회하는 고객이 많았다”면서 “수강료를 지불해가며 찾아 들어야 했던 강의를 한 데 모아 한 번의 세미나만으로도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고자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12인치 부기보드(전자노트)를 증정하고, 유비케어의 EMR 솔루션인 의사랑을 현장 계약하는 경우 삼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의사랑 개원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의사랑닷컴(www.ysarang.com)’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유비케어 개요

유비케어는 의료IT/인터넷건강 서비스 전문 업체로 1994년 법인설립 후 1997년 코스닥 상장되었다. 사명이 메디다스에서 유비케어, 이수유비케어로 변경했다. 2004년 12월, 이수그룹 계열사 편입되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